친목모임/곧은터

[스크랩] 청도님께 ,,

참도 2011. 6. 20. 04:51

청도님께

이틀동안  ,고향에  매실따로가느라고 곧은터 카페접속이 불가능했고

오늘  와서  카페  접속해보니 ,,,,

내새끼도  이래라 저래라  해도  ,내말  않듯는데

감히  내가 , 청도님을  이래라  저래라  , 한다는건  어떤사람들은  유정란으로

바위치기라하겠지요  ,

하지만  나도  생각이 있스니  ,,,,

세명이  한사람  바보 만드는데는  ,불과 몇초면  가능하다고 봄니다  ,

한명이  세사람 ,당해 낸다는건  ,

나는  도저히  불가능 하다고봄니다 

진정  곧은터를 사랑했다면  , 꼭  , 눈 ,귀 ,입을 막았어야했나요 ?

내가  그입장  이였고  진정  비익조를  ,도와주고싶었다면  ,

비익조가 몸이 불편 하면  비익조를  등에업고

등장해서 .,이건  이렇고  저건  저렇다고 , 설명해주고

비익조님이  , 새로 태어나서  곧은터  없이는 못산다고하시니

회원님들 ,도움이 필요함니다  호소해봤겠네요  

우리  회원님들, 모두  친구같은 ,인간관계 , 형님 동생,처럼  지내던 사람들인데 

누가  돌을 던지겠어요 ,

비익조 님이  ,코나  ,침을흘린다해도  앞다투어  서로닦아주려하지 않았슬까요 , 

지금 회원들은  비익조님의  지금 그모습 그대로를 보고 싶어하고 있슴니다

6개월을기다렸고 , 2년을 기다렸는데 

이제와서  내가 싫은사람은  떠나라 

청도님이 비익조님의  본심을  곧은터  회원님들한테  전했다면 

청도님은  , 비익조님의  옛정을  생각한  ,진정한  의리에 사나이라고봄니다

그렇지  ,않고  , 청도님  혼자 생각으로

마음대로  , 활동정지시키고  ,곧은터를  수제비밀가루 반죽하듯

주물닥 거렷다면  ,나는  절대 , 아니라고 봄니다  

곧은터에는  , 유령들  빼고는  그래도  님보다

세상을좀더살아보고    경험도많고   , 사회적으로  더 똑똑한사람들이

수두룩  하다고  나는보고 있슴니다

콧털이도 운영자고 , 

김정관님도 ,운영자이니  3명이  합의하에  일이  처리되는지도 궁금하구요 ,

나는  혼자는  곧은터를  좌지 ,우지 한다는건  , 도저히무리라고봄니다 

지금  반대뎃글  한토막이라도  달았던사람  , 모두 가려내에 

들어낸다해도  , 짤린 그사림들 

누구말처럼  , 까마귀 두마리 데리고 올검니다

꽃드란벙개  , 참석했던님들 ,

비익조님하고  하루 지내봤스면 , 

지기님으로서  임무를 수행해나갈수 있겠는지 어려울건지는 

옆에서 지켜본   님들 판단이  더확실하리라봄니다 

목소리만  우렁차다고  카페를  이끌어나갈수 있겠는지요 

지금  카페 운영불만  회원님들은  비익조님 현제의  그모습 그대로 보여주길 바라

고있슴니다  

나는  카페를  곧은터에서  첨으로  접했고 

지금도  다른카페를모르고  앞으로  다른카페 활동은  안할생각임니다 

청도님도  요즘  동네 할머님들하고 낮에는  매실따로 다닌다는글을  얼핏 본것갇네요   , 나도 , 하루에   형님 , 형수 ,  나  각시 , 엄니  다섯명이서 

700킬로이상씩   수확해서  ,선별하고  포장하고 ,택배발송  까지하니   

순천 월등  우체국  직원들  놀래 자빠지더군요

내년부터는  ,매실 군락지  월등 매실농가 작업 방법이  내작업 방법을  따라 할검니다   ,   이것도 혼자는  불가능  ,,,,

감따는기계,

멀칭기 ,  높은과일나무  전지가위 

매실 선별기 , 

대량 매실  씨빼는기구  , 

시속 100 킬로 달리는 자전거 

호두 , 대추 , 은행 , 밤 , 힘안들이고  터는장대 

곧은터에서    모든것  실험해보고싶었는데  ,,,,  ㅉㅉㅉ

청도님  ,

죄없는  사람들  쓴소리 한마디 했다고  활동정지  시키지  말고 

오기 , 방장  ,

꼴통 , 허주

들어내든지  ,님이  내려가시든지   하는게 

남들한테  피해안주는길이이고  

곧은터가  빨리 안정되는  길이라고봄니다 

청도님이  꼭  나를  짜르고  나아가야 할 ,길이라면 

허주님은  요런  이유로  짤라야되겠슴니다  쪽지라도주시고

일주일  시간을 배려하심이  어떨런지요 ,,

끽소리  ,안하고 ,,,, 곧은터에  500여 글  깨끗히  지우고 ,,,,

 

 

 

 

 

 

 

출처 : [우수카페]곧은터 사람들
글쓴이 : 허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