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목모임/곧은터

[스크랩] 경북1고을 9월 모임(작은음악회) 구경하세요-2

참도 2015. 9. 9. 11:03

 1부는..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웠으면..

2부는. 작은 음악회를 해야겠지요??

 

 

멀리서 오신 채희님~~ 멋진 무대의상까지 준비해오셔서..

열창을 해주셨습니다~~

 

다음에는 누가 준비할까요??

 

여기서 이소옆지기님은 주걱들고 아무도 안보게 댄스도 해주셨는데

칠곡농장님과 저만 봤어요 ㅎㅎ

 

캬아~~ 무대의상 좋고.. 무대도 좋고~~

 

앗.. 신발이.. 장화입니다 ㅋㅋㅋ

 

작은 음악회라 품격있게 정장을 착용해 주셨다는 산꼭대기님~

노래도 한곡조~~ 찬조도 촤~~

 

다들 즐거우신것 맞죠? ㅎㅎㅎ

 

촌장님도 한곡조~~

새벽부터 오이고추 한자루 따가지고 오셨는데도 불구하고

노래도 한곡조~~ 쫘악 불러줍니다

 

참선님도 한곡조!!

농사 지은 첫 참기름 출품해 주셨어요 ㅎㅎ

 

색소폰 연주도 해주는 이소님~~

초청공연입니다

 

앗.. 이소님도 의상 좋았는데 신발은 고무신입니다 ㅋㅋㅋ

 

바쁜 농사 아드님에게 맡겨두고 오신 배종길님

또 급하게 돌아가셨는~~~

 

박수도 치고~~ 감상도 하고~~

 

신나는 민요를 들려준 미소대장님~~

 

가입한지는 조금 되었지만. 처음 오셨다는

구름바위님.. 자주 오실거지요?

 

호제[방랑자]님...

분위기 있는 노래 불러주는것 같습니다~~

 

구름바위옆지기님..

조용조용 말씀하시고 하셨는데.. 이쁜 무용까지 보여주고

반햇습니다~~

 

역시 분위기 띄우는데 일가견이 있으신 시민농장님

이날도 어김없이 율동과 함께.. 쒼나는 노래 선보여줬어요 ㅎㅎ

 

노래는 나도 한곡조 한다~~

이소님도 한곡조 불러주셨어요~~

 

다같이 쒼나게~~

 

열심히 템버린도 쳐주고~ 유휴.. 유휴~~

 

즐거운 음악회 되셨나요??

흘러가는 시간이 아쉬울뿐이었습니다.

조심히 잘 돌아가셨는지요.

아쉬움 달래고 10월에 또 좋은 모습으로 뵙길 기원합니다.

그때까지 건강하세요~~

 

출처 : [우수카페]곧은터 사람들
글쓴이 : 느티나무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