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메리케이코리아 황명 전 대표가 설립한 화장품 기업으로 출범 당시부터 주목받았던 씨앤에이치 이노이브(주)가 첫 공식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행보에 들어갔다.
씨앤에이치 이노이브는 지난 8월 19일 대전 유성 리베라 호텔에서 뷰티카운셀러들을 대상으로 첫 ‘멘토워크숍’을 개최하고 탁월한 비즈니스 역량을 보인 뷰티카운셀러 5명에게 ‘BMW’를 수여하며 영업 확대를 위한 첫 단추를 채웠다.
이날 BMW를 수여 받게 된 행운의 주인공들은 제품 론칭 이후 두 달 반 정도의 짧은 기간 동안 최고의 실적을 보인 뷰티카운셀러들이다.
특히 이들에게 수여된 BMW Mini Clubman 모델은 시중가 4천 만원 상당으로, 이는 국내 관련업계 방문판매원에 대한 차량보상 프로그램 중 최고가다.
BMW Mini 시리즈는 세련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차종 중 하나다. 씨앤에이치 이노이브 측은 이번 시상으로 뷰티카운셀러들에게 여성 커리우먼으로서 자긍심과 애사심을 불러올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단순한 보상을 넘어 뷰티카운셀러 존중과 지원의 의미가 담겨있다는 것이 씨앤에이치 이노이브의 설명이다.
씨앤에이치 이노이브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 분기마다 우수한 실적의 뷰티카운셀러들 중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며, 오는 10월에 2차로 BMW Mini Clubman의 주인공들이 탄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와 관련 씨앤에이치 이노이브 측은 “전문 뷰티카운셀러를 양성하고, 이노이브만의 비즈니스 문화를 개척한다는 회사 창립 취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며 “높은 인센티브로 뷰티카운셀러들을 독려하고, 사기를 북돋는 새로운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고 전했다.
또 “향후 BMW Mini Clubman을 브랜드 아이콘화 하고 다수의 차량 수여자를 배출할 수 있도록 뷰티카운셀러 보상 프로그램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씨앤에이치 이노이브의 제품은 펩타이드 전문 연구 기업인 펩트론의 기술을 활용한 기능성 라인 이노이브를 중심으로 프랑스산 유기농 브랜드 올리브와 헤어제품 시리즈인 요모조모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