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 댓글

좌빨효수

참도 2022. 9. 16. 10:41
  •  
  • 좌빨효수4분전

    찢찢찢찢찢찢 음주운전, 검사사칭, 공공기물파손, 선거법위반 전과 4범 마누라까지 패는 상남자 성남시장 될려고 논문표절까지 한 스래기에 입만 열면 거짓말 입에 달고 사는 놈 형수, 조카 쌍욕뿐 아니라, 평상시 쌍욕의 생활화 분노조절장애가 의심되는 인간 당연 통제안되는 스래기 주댕이에서 사이다 발언이 나올 수 밖에 그러나 그뿐 측근비리도 통제못해 성남 대장똥통도 사기에 철저하게 자기를 돋보이게 하려 정치하는 놈 여배우와의 스캔들은 양념 폐경궁 김씨 악행은 덤 장남놈은 변태 행각에 도박 중독 악어의 눈물, 전형적인 사기꾼 찢찢찢찢찢찢

    [속보] 검찰, '성남FC 후원금 의혹' 두산건설 등 20곳 압수수색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6
  • 좌빨효수5분전

    찢찢찢찢찢찢찢찢찢찢찢찢찢찢 음주운전, 검사사칭, 공공기물파손, 선거법위반 전과 4범 마누라까지 패는 상남자 성남시장 될려고 논문표절까지 한 스래기에 입만 열면 거짓말 입에 달고 사는 놈 형수, 조카 쌍욕뿐 아니라, 평상시 쌍욕의 생활화 분노조절장애가 의심되는 인간 당연 통제안되는 스래기 주댕이에서 사이다 발언이 나올 수 밖에 그러나 그뿐 측근비리도 통제못해 성남 대장똥통도 사기에 철저하게 자기를 돋보이게 하려 정치하는 놈 여배우와의 스캔들은 양념 폐경궁 김씨 악행은 덤 장남놈은 변태 행각에 도박 중독 악어의 눈물, 전형적인 사기꾼

    [2보] 검찰, '성남FC 의혹' 두산건설·성남시청 등 20여곳 압수수색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7
  • 좌빨효수5분전

    근데 대한민국 역사상 이런 더러운 스래기자식이 대통령 해쳐먹으려고 버둥버둥대고 다닌 적이 있었나요??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총각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어린 여자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자살시키고, 조기흥분증후군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시오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고, 조카는 조폭 살인자에, 대장똥통/백현똥통/썽난FC/변호사비대납 비리를 마구잡이로 저지르는 찢찢찢찢

    [2보] 검찰, '성남FC 의혹' 두산건설·성남시청 등 20여곳 압수수색
    답글1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7
  • 좌빨효수6분전

    음주운전, 검사사칭, 공공기물파손, 선거법위반 전과 4범 마누라까지 패는 상남자 성남시장 될려고 논문표절까지 한 스래기에 입만 열면 거짓말 입에 달고 사는 놈 형수, 조카 쌍욕뿐 아니라, 평상시 쌍욕의 생활화 분노조절장애가 의심되는 인간 당연 통제안되는 스래기 주댕이에서 사이다 발언이 나올 수 밖에 그러나 그뿐 측근비리도 통제못해 성남 대장똥통도 사기에 철저하게 자기를 돋보이게 하려 정치하는 놈 여배우와의 스캔들은 양념 폐경궁 김씨 악행은 덤 장남놈은 변태 행각에 도박 중독 악어의 눈물, 전형적인 사기꾼 조꾹 시즌2 개봉박두 ㅋㅋ

    [속보]검찰, 성남FC 등 20여곳 압수수색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4댓글 비추천하기9
  • 좌빨효수6분전

    근데 대한민국 역사상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총각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어린 여자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자살시키고, 조기흥분증후군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시오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고, 조카는 조폭 살인자에, 대장똥통/백현똥통/썽난FC/변호사비대납 비리를 마구잡이로 저지르는 저런 더러운 스래기자식이 대통령 해쳐먹으려고 버둥버둥대고 다닌 적이 있었나요?? 죨 궁금해요~

    [속보]검찰, 성남FC 등 20여곳 압수수색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8
  • 좌빨효수7분전

    음주운전, 검사사칭, 공공기물파손, 선거법위반 전과 4범 마누라까지 패는 상남자 성남시장 될려고 논문표절까지 한 스래기에 입만 열면 거짓말 입에 달고 사는 놈 형수, 조카 쌍욕뿐 아니라, 평상시 쌍욕의 생활화 분노조절장애가 의심되는 인간 당연 통제안되는 스래기 주댕이에서 사이다 발언이 나올 수 밖에 그러나 그뿐 측근비리도 통제못해 성남 대장똥통도 사기에 철저하게 자기를 돋보이게 하려 정치하는 놈 여배우와의 스캔들은 양념 폐경궁 김씨 악행은 덤 장남놈은 변태 행각에 도박 중독 악어의 눈물, 전형적인 사기꾼 역대급 소시오패스 덜덜덜덜

    [속보] 검찰, '성남FC 의혹' 두산건설 등 압수수색
    답글2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4
  • 좌빨효수8분전

    근데 대한민국 역사상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총각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어린 여자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자살시키고, 조기흥분증후군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시오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고, 조카는 조폭 살인자에, 대장똥통/백현똥통/썽난FC/변호사비대납 비리를 마구잡이로 저지르는 저런 더러운 스래기자식이 대통령 해쳐먹으려고 버둥버둥 거린 적이 있었나요??

    [속보] 검찰, '성남FC 의혹' 두산건설 등 압수수색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4
  • 좌빨효수9분전

    음주운전, 검사사칭, 공공기물파손, 선거법위반 전과 4범 마누라까지 패는 상남자 성남시장 될려고 논문표절까지 한 스래기에 입만 열면 거짓말 입에 달고 사는 놈 형수, 조카 쌍욕뿐 아니라, 평상시 쌍욕의 생활화 분노조절장애가 의심되는 인간 당연 통제안되는 스래기 주댕이에서 사이다 발언이 나올 수 밖에 그러나 그뿐 측근비리도 통제못해 성남 대장똥통도 사기에 철저하게 자기를 돋보이게 하려 정치하는 놈 여배우와의 스캔들은 양념 폐경궁 김씨 악행은 덤 장남놈은 변태 행각에 도박 중독 악어의 눈물, 전형적인 사기꾼 흐미 이게 나라당가요 잉?

    [속보] 검찰, '성남FC 후원금 의혹' 관련 두산건설 등 압수수색
    답글4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15
  • 좌빨효수9분전

    찢죄명이 전과5범 가나요? 근데 대한민국 역사상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총각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어린 여자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자살시키고, 조기흥분증후군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시오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고, 조카는 조폭 살인자에, 대장똥통/백현똥통/썽난FC/변호사비대납 비리를 마구잡이로 저지르는 이런 더러운 스래기놈이 감히 대통령 해쳐먹으려고 한 적이 있었나?

    [속보] 검찰, '성남FC 후원금 의혹' 관련 두산건설 등 압수수색
    답글3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12
  • 좌빨효수10분전

    음주운전, 검사사칭, 공공기물파손, 선거법위반 전과 4범 마누라까지 패는 상남자 성남시장 될려고 논문표절까지 한 스래기에 입만 열면 거짓말 입에 달고 사는 놈 형수, 조카 쌍욕뿐 아니라, 평상시 쌍욕의 생활화 분노조절장애가 의심되는 인간 당연 통제안되는 스래기 주댕이에서 사이다 발언이 나올 수 밖에 그러나 그뿐 측근비리도 통제못해 성남 대장똥통도 사기에 철저하게 자기를 돋보이게 하려 정치하는 놈 여배우와의 스캔들은 양념 폐경궁 김씨 악행은 덤 장남놈은 변태 행각에 도박 중독 악어의 눈물, 전형적인 사기꾼 조꾹패밀리 시즌2 덜덜덜덜

    [속보] 검찰, '성남FC 의혹' 관련 두산건설 등 20여 곳 압수수색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4댓글 비추천하기16
  • 좌빨효수10분전

    근데 대한민국 역사상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총각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어린 여자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자살시키고, 조기흥분증후군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시오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고, 조카는 조폭 살인자에, 대장똥통/백현똥통/썽난FC/변호사비대납 비리를 마구잡이로 저지르는 이런 더러운 스래기놈이 감히 대통령 해쳐먹으려고 한 적이 있었나요?? 흐미 무스분거 ㅋㅋㅋㅋ

    [속보] 검찰, '성남FC 의혹' 관련 두산건설 등 20여 곳 압수수색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17
  • 좌빨효수11분전

    음주운전, 검사사칭, 공공기물파손, 선거법위반 전과 4범 마누라까지 패는 상남자 성남시장 될려고 논문표절까지 한 스래기에 입만 열면 거짓말 입에 달고 사는 놈 형수, 조카 쌍욕뿐 아니라, 평상시 쌍욕의 생활화 분노조절장애가 의심되는 인간 당연 통제안되는 스래기 주댕이에서 사이다 발언이 나올 수 밖에 그러나 그뿐 측근비리도 통제못해 성남 대장똥통도 사기에 철저하게 자기를 돋보이게 하려 정치하는 놈 여배우와의 스캔들은 양념 폐경궁 김씨 악행은 덤 장남놈은 변태 행각에 도박 중독 악어의 눈물, 전형적인 사기꾼 조꾹패밀리 시즌2 개봉박두

    [속보] 검찰, '성남FC 의혹' 관련 두산건설 등 20여 곳 압수수색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17
  • 좌빨효수11분전

    근데 대한민국 역사상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총각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어린 여자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자살시키고, 조기흥분증후군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시오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고, 조카는 조폭 살인자에, 대장똥통/백현똥통/썽난FC/변호사비대납 비리를 마구잡이로 저지르는 이런 더러운 스래기놈이 감히 대통령 해쳐먹으려고 한 적이 있었나요?? 누가 좀 시부려봐요~

    [속보] 검찰, '성남FC 의혹' 관련 두산건설 등 20여 곳 압수수색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15
  • 좌빨효수13분전

    근데 대한민국 역사상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총각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어린 여자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자살시키고, 조기흥분증후군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시오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고, 조카는 조폭 살인자에, 대장똥통/백현똥통/썽난FC/변호사비대납 비리를 마구잡이로 저지르는 이런 더러운 스래기놈이 감히 대통령 해쳐먹으려고 한 적이 있었나요?

    [속보] 검찰, '성남FC 후원금 의혹' 두산건설 등 20여곳 압수수색
    답글2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21
  • 좌빨효수13분전

    음주운전, 검사사칭, 공공기물파손, 선거법위반 전과 4범 마누라까지 패는 상남자 성남시장 될려고 논문표절까지 한 스래기에 입만 열면 거짓말 입에 달고 사는 놈 형수, 조카 쌍욕뿐 아니라, 평상시 쌍욕의 생활화 분노조절장애가 의심되는 인간 당연 통제안되는 스래기 주댕이에서 사이다 발언이 나올 수 밖에 그러나 그뿐 측근비리도 통제못해 성남 대장똥통도 사기에 철저하게 자기를 돋보이게 하려 정치하는 놈 여배우와의 스캔들은 양념 폐경궁 김씨 악행은 덤 장남놈은 변태 행각에 도박 중독 악어의 눈물, 전형적인 사기꾼 조꾹패밀리 시즌2 ㅉㅉㅉㅉ

    [속보] 검찰, '성남FC 후원금 의혹' 두산건설 등 20여곳 압수수색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11
  • 좌빨효수14분전

    음주운전, 검사사칭, 공공기물파손, 선거법위반 전과 4범 마누라까지 패는 상남자 성남시장 될려고 논문표절까지 한 스래기에 입만 열면 거짓말 입에 달고 사는 놈 형수, 조카 쌍욕뿐 아니라, 평상시 쌍욕의 생활화 분노조절장애가 의심되는 인간 당연 통제안되는 스래기 주댕이에서 사이다 발언이 나올 수 밖에 그러나 그뿐 측근비리도 통제못해 성남 대장똥통도 사기에 철저하게 자기를 돋보이게 하려 정치하는 놈 여배우와의 스캔들은 양념 폐경궁 김씨 악행은 덤 장남놈은 변태 행각에 도박 중독 악어의 눈물, 전형적인 사기꾼 조꾹패밀리 시즌 2 ㅋㅋㅋ

    [속보]'성남FC 불법 후원' 사건 수사 검찰, 두산건설 등 20곳 압수수색
    답글1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19
  • 좌빨효수15분전

    근데 대한민국 역사상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총각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어린 여자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자살시키고, 조기흥분증후군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시오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고, 조카는 조폭 살인자에, 대장똥통/백현똥통/썽난FC/변호사비대납 비리를 마구잡이로 저지르는 이런 더러운 스래기놈이 제1야당 대표가 되고 감히 대통령까지 해쳐먹으려고 한 적이 있었나요?

    [속보]'성남FC 불법 후원' 사건 수사 검찰, 두산건설 등 20곳 압수수색
    답글1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9
  • 좌빨효수15분전

    발갱이들 스물스물 겨나와서 또 징징거렸나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화 날 만도 하다^^

    [영상] "조용히 해!" 시의원이 주민에 큰소리..중계 당시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0
  • 좌빨효수2022. 09. 15. 09:04

    물욕과 싸우는 김정쑥 정의와 싸우는 돼꼐뭉 남편과 싸우는 간경화 통장과 싸우는 유씨민 망치와 싸우는 김좌동 이모와 싸우는 김남꾹 불륜과 싸우는 세월호 주지누와 싸우는 김욕민 여비서와 싸우는 박원숭 짤짤이와 싸우는 최깡욱 부선누님과 싸우는 찢재명 법치주의와 싸우는 추애미 자본주의와 싸우는 킴현미 택시기사와 싸우는 리용구 서울시민과 싸우는 김어쥰 과거의 자신과 싸우는 조꾹 성욕과 싸우는 더듬어만진당 사법고시생과 싸우는 박번개 16년전기억과 싸우는 도꾜박 위안부할머니와 싸우는 윤미양 임대차3법과 싸우는 박쭈민/김쌍조 국민과 싸우는 문재앙

    "김건희 여사 침묵에 대학들 무너져"..숙대서도 '신속검증' 요구
    답글1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4
  • 좌빨효수2022. 09. 15. 09:04

    김정쑥을 현질러라못불러 촛불을 광우뻥이라못불러 문빠를 돼꼐뭉이라못불러 박번개를 난쟁이라못불러 최깡욱을 짤짤이라못불러 리재명을 찢재명이라못불러 유씨민을 뇌썩남이라못불러 문죄인을 문재앙이라못불러 문다해를 기생충이라못불러 귀걸이를 취업특혜라못불러 박원숭을 전자발찌라못불러 조꾹이를 법꾸라지라못불러 정깽심을 토착애꾸라못불러 빡영선을 도꾜박이라못불러 김으겸을 흑석유지라못불러 김좌동을 헌법조무사라못불러 세월호를 천막불륜이라못불러 손갑순을 목포큰손이라못불러 손떡희를 테블릿뻥이라못불러 윤미양을 위안부앵벌이라못불러 박쭈민을 악성임대업자라못불러 ㅠㅠ

    "김건희 여사 침묵에 대학들 무너져"..숙대서도 '신속검증' 요구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3
  • 좌빨효수2022. 09. 15. 08:59

    진심 이뻐도 너무 이뿌당♡♡ 나랏돈으로 수백억원 명품 쳐입는 천박한 샤넬돼지 정쑥이랑 법카를 개카처럼 쓰고 공무원을 종처럼 부리고 똥빤스까지 외간남자한테 맡기는 변태계집 폐경궁 김양에 비하면 우리 건희 누님은 노무노무 고급지세요 말투도 나긋나긋하고 얼굴도 이쁘고 맘씨도 고운 우리 건희 누님 허구헌날 샤넬돼지 정쑥이랑 변태계집 폐경궁 김양같은 스래기들만 보다가 이쁜 건희 누님 매일 매일 볼 수 있어서 힐링이 마구마구 되네요 이쁜 게 바로 국격이랍니다 한국의 미를 전세계에 알려주세요^^ 싸랑해요 건희 누님♡♡

    [영상] 영국 여왕 장례식 참석, 해외 순방 걱정되는 이유?[정치왜그래?]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1
  • 좌빨효수2022. 09. 15. 08:59

    그렇다고 폐경궁김씨가 갈순 없자나~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총각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어린 여자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자살시키고, 조기흥분증후군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시오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고, 조카는 조폭 살인자에, 대장똥통/백현똥통/썽난FC/변호사비대납 비리를 마구잡이로 저지르는 근데 대한민국 역사상 이런 더러운 스래기놈이 제1야당 대표가 된 적이 있었나요?

    [영상] 영국 여왕 장례식 참석, 해외 순방 걱정되는 이유?[정치왜그래?]
    답글1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3
  • 좌빨효수2022. 09. 15. 08:57

    진심 이뻐도 너무 이뻐♡♡ 나랏돈으로 수백억원 명품 쳐입는 천박한 샤넬돼지 정쑥이랑 법카를 개카처럼 쓰고 공무원을 종처럼 부리고 똥빤스까지 외간남자한테 맡기는 변태계집 폐경궁 김양에 비하면 우리 건희 누님은 노무노무 고급지세요 말투도 나긋나긋하고 얼굴도 이쁘고 맘씨도 고운 우리 건희 누님♡♡ 허구헌날 샤넬돼지 정쑥이랑 변태계집 폐경궁 김양같은 스래기들만 보다가 이쁜 건희 누님 매일 매일 볼 수 있어서 힐링이 마구마구 되네요 이쁜 게 바로 국격이랍니다 한국의 미를 전세계에 알려주세요 싸랑해요 건희 누님♡♡

    "김건희 여사 침묵에 대학들 무너져"..숙대서도 '신속검증' 요구
    답글1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4
  • 좌빨효수2022. 09. 15. 08:56

    근데 대한민국 역사상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총각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어린 여자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자살시키고, 조기흥분증후군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시오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고, 조카는 조폭 살인자에, 대장똥통/백현똥통/썽난FC/변호사비대납 비리를 마구잡이로 저지르는.. 이런 더러운 스래기놈이 제1야당 대표가 된 적이 있었나요??

    "김건희 여사 침묵에 대학들 무너져"..숙대서도 '신속검증' 요구
    답글1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3
  • 좌빨효수2022. 09. 15. 08:55

    더듬어만진당에 아주 잘 어울리는 어린 꼰대놈이네요^^ 안히정, 박원숭, 오거똥, 최깡욱의 대를 이을 만한 재목이네요^^

    여교사 뒤에 드러 누워 스마트폰 든 중학생..포렌식 결과 "사진 없음"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1
  • 좌빨효수2022. 09. 15. 08:51

    형수님 찢는 찢죄명 법인카드깡 폐경궁김양 청와대 기생충 문다헤 지원금 기생충 문준룡 해외여행 기생충 김정쑥 SNS백수 조꾹 토착애꾸 정깽심 여비서 사랑해 박원숭 위안부 앵벌이 윤미양 광우뻥 선동 대계뭉 자식 이중국적 간경화 일본 아파트 본토왜구 빡영선 아리팍 사는 뇌썩남 유씨민 노무현 팔이 헌법조무사 김좌동 윤지오 팔이 안민떡 임차료 기습인상 박쭈민/김쌍조 성인용품 파는 빨갱이 김어쥰 문서위조잡범 최깡욱 테블릿뻥 손떡희 흑석동 유지 김으겸 목포 일본상가 수십채 손갑순 천막불륜 세월호 성욕과 싸우는 더듬어만진당 미안해 고마워 문재앙

    "김건희 여사 침묵에 대학들 무너져"..숙대서도 '신속검증' 요구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4
  • 좌빨효수2022. 09. 15. 08:51

    근데 대한민국 역사상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총각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어린 여자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자살시키고, 조기흥분증후군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시오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고, 조카는 조폭 살인자에, 대장똥통/백현똥통/썽난FC/변호사비대납 비리를 마구잡이로 저지르는 이런 더러운 스래기놈이 대통령 된 적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김건희 여사 침묵에 대학들 무너져"..숙대서도 '신속검증' 요구
    답글2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9. 15. 08:47

    문준룡이보다 코로나 지원금 많이 받은 놈 손들어봐~ 이명박: 5년 재임기간 연봉 전액 조용히 기부 문재앙: 재난지원금 60만원 쳐받은거 기부하고 갖은 생색 문재앙 아들: 코로나 지원금 수억 쳐받음 아빠가 문재앙이면 돈이 넘쳐나고 아빠가 문재앙이 아니면 거지신세 ㅋㅋㅋㅋ 아들은 지원금 삥 뜯어쳐먹고 딸/사위는 청와대 살림차리고 기생충 노릇하며 의식주 해결 마누라는 나랏돈으로 옷/장신구 수백억 치장 온가족이 기생충 가족 이게 나라냐 재앙아 이 스래기 자식아 엉????

    [신뢰도 조사] 퇴임 첫해 문재인 전 대통령 신뢰도는?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9. 15. 08:44

    문수완박(文睡完剝) 문재앙 문.. 잠잘 수.. 완전할 완.. 박탈 박.. 평생을 데모질로 살아왔던 문재앙 저 자식은 잠 쳐자빠 잘 자격도 없는 놈입니다.. 광우뻥, 사드뻥, 세월뻥, 태양광뻥 선동질에 데모질로 살아오며 일반 국민들에게 스트레스 줬던 스래기 자식이 무슨 염치로 편하게 쳐자빠 자려는건가요??

    [신뢰도 조사] 퇴임 첫해 문재인 전 대통령 신뢰도는?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9. 15. 08:43

    청와대 기생충 문다헤 지원금 기생충 문준룡 특활비 기생충 김정쑥 결혼한 딸/사위 내외 청와대 들여 나라 세금으로 생활비 빼처먹고 아들이란 놈은 어려운 국민 도와주라는 지원금 역대급 2억이나 쳐묵쳐묵하고 한쌍의 바쿠벌래들은 해외여행에 눈이 멀었고 샤넬돼지 정쑥이는 옷값, 장신구에 특활비 1백억 현질 곳감 빼먹듯 세금 빼쳐먹고 살았던 기생충같은 스래기 일가족 말년에는 셀프 훈장질로 2억 6천만원 금덩어리 쓱싹 내로남불과 위선의 끝판왕 문재앙 스래기 자식 딱 기다려 이자식아 천벌 받아야제^^

    [신뢰도 조사] 퇴임 첫해 문재인 전 대통령 신뢰도는?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4댓글 비추천하기4
  • 좌빨효수2022. 09. 15. 08:19

    근데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 중에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자살시키고.. 조기흥분증후군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시오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는.. 그런 놈이 있었나요??

    [단독] "청탁 빌미로 억대 돈 요구..유력 정치인들 거론"
    답글4댓글 찬성하기17댓글 비추천하기44
  • 좌빨효수2022. 06. 24. 16:42

    안녕하세요? 순자산 40억에 세전 연봉 약 2억인 중산층 좌빨효수 인사드립니다 발갱이들은 공짜로 돈 받아 처먹을 생각들 그만하고 열심히 노력해서 부자되는 자유민주국가 대한민국이 되길 바랍니다 문재앙이는 개다 해보세요!! 멸공!!

    [속보]박홍근 "법사위원장, 국민의힘이 맡는 것 동의..국회 정상화하자'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4
  • 좌빨효수2022. 06. 24. 16:41

    근데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 중에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좌살시키고.. 조기흥분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쇼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는.. 그런 놈이 있었냐??

    [속보]박홍근 "법사위원장, 국민의힘이 맡는 것 동의..국회 정상화하자'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9
  • 좌빨효수2022. 06. 24. 16:41

    발갱이들 깜빵 가기 싫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장관님 살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박홍근 "법사위원장, 국민의힘이 맡는 것 동의..국회 정상화하자'
    답글1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4
  • 좌빨효수2022. 06. 24. 15:15

    어버버버버버버버 문재앙 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尹, 빌 게이츠와 통화..코로나 극복 협력 의견 교환
    답글2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7
  • 좌빨효수2022. 06. 24. 13:44

    문재앙이랑 더듬어만진당이 젤렌스키 욕한다는 이유만으로 자국민 90%가 지지하는 대통령에게 깐족깐족 거리네 좌좀빨갱이들이 ㅋㅋㅋㅋ 더듬어만진당 지지율 30%도 안되는 헬남조선 빨갱이 쩌리 따위들이 땅을 내어주라 마라 욕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 일본이 제주도 내달라고 침공하면 문재앙이는 네 가져가세요 하고 내어줄 모양이네 ㅋㅋㅋㅋ 죽더라도 지켜야지^^ 그게 나라야 빨갱이들아 ㅋㅋㅋㅋ 그러니 북괴에게 5년간 문재앙 스래기 자식이 굽신굽신 했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오늘까지 30년 걸렸다"..전쟁 중 우크라 국민 활짝 웃은 날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6. 24. 13:10

    더듬어만진당에 아주 잘 어울리는 놈^^

    이준석 엄호..정미경 "내쫓는 게 총선에 도움 되나" 김형동 "윤리위 성급하게 시작"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0
  • 좌빨효수2022. 06. 23. 15:44

    에라이 문재앙만도 못한 스래기놈아 ㅉㅉㅉㅉ

    [속보] '남녀 연쇄살인' 권재찬에 사형 선고
    답글1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21
  • 좌빨효수2022. 06. 23. 15:15

    [촉새무새] 족국/정깽심이 아들 대리 시험 본 것을 오픈북이라 시부리고 정깽심 PC 밀반출 증거보존이라 시부리고 60살 넘으면 뇌가 썩어 정치하면 안된다고 시부리고 다니더니 촉새 지놈은 지금 64살 쳐묵쳐묵 서울대 프락치 사건 주범으로 멀쩡한 시민을 경찰 프락치로 몰아 잔인한 고문하게 만들고 결국 콩밥 쳐묵쳐묵 뇌물현 재단 통장, 촉새 통장 훔쳐봤다고 시부리고 다니더니, 징징거리며 한장관님 살려주세요 하다가, 갑자기 한장관님한테 사과하라고 태세전환 ㅋㅋㅋㅋ

    [영상]이준석·배현진 '악수 패싱'·'어깨 스매싱', 비공개서 또 입씨름[종합]
    답글1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6. 23. 11:19

    이게 나라다^^ 꼬우면 니들이 사장을 하등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저놈들이 주면 주는대로 쳐받을 것이지.. 싫음 하지 말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부, 연장 근로시간 관리 단위 '주→월'로 바꾼다..노동계는 "반대"
    답글1댓글 찬성하기4댓글 비추천하기7
  • 좌빨효수2022. 06. 23. 09:42

    멀쩡한 국가 공무원이자 한 가족의 가장을 월북이라는 단 하나의 사유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무리하게 월북이라고 공표했던 문재앙이는 도대체 어떤 이유가 있었던 것일까요???? 참으로 심각한 스래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보] 대통령기록관 '서해 공무원 피살' 정보공개 요구 불응
    답글1댓글 찬성하기6댓글 비추천하기17
  • 좌빨효수2022. 06. 23. 07:13

    문재앙 보다야 마크롱이 낳지 암 낟구말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실패한 대통령' 추락.. 국민들이 보낸 경고 [임상훈의 글로벌리포트]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1
  • 좌빨효수2022. 06. 22. 21:49

    감히 무엄하게 니 따위가 법무부 장관님께 이래라 저내라냐? 임차료나 쳐올려 이자식아 ㅋㅋㅋㅋ

    [주진우 라이브] 박주민 "검찰총장 공백 정상아냐"..한동훈, '바지 검찰총장' 임명하려 하나"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0
  • 좌빨효수2022. 06. 22. 21:44

    간첩 발갱이들 쏴 죽인게 무슨 죄라고? ㅋㅋㅋㅋ

    '5·18 집단 발포' 직전 모습 공개..장갑차 기관총에 '실탄'
    답글5댓글 찬성하기4댓글 비추천하기26
  • 좌빨효수2022. 06. 22. 21:40

    문재앙 스래기 자식이 해괴한거 엄청나게 만들었죠^^ 민싀기놈법, 검수완박법, 임대차3법, 우회전법 ㅋㅋㅋㅋ 역대급 스래기 자식 ㅋㅋㅋㅋ

    보행 대기자만 있어도 일시정지..위반 사고 시 중과실 처벌
    답글2댓글 찬성하기8댓글 비추천하기12
  • 좌빨효수2022. 06. 17. 14:34

    문수완박(文睡完剝) 문재앙 문.. 잠잘 수.. 완전할 완.. 박탈 박.. 평생을 데모질로 살아왔던 문재앙 저 자식은 잠 쳐자빠 잘 자격도 없는 놈입니다.. 광우뻥, 사드뻥, 세월뻥 선동질에 데모질로 살아오며 일반 국민들에게 스트레스 줬던 스래기 자식이 무슨 자격으로 편하게 쳐자빠 자려고 하는건가요????

    보수단체, 문 전 대통령 사저 앞 집회금지 통고 집행정지 신청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5
  • 좌빨효수2022. 06. 17. 14:09

    에잉~ 뭘 이깟걸 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갠차나 갠차나^^ 문재앙이는 시집 간 딸, 사위까지 청와대 들여서 기생충 노릇 시켰는데 뭘 이깟걸 대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희, '조용한 내조' 하겠다더니..친오빠 비선 논란에 인사개입설까지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6. 17. 14:08

    문준룡이보다 코로나 지원금 많이 받은 놈 손들어봐~ 이명박: 5년 재임기간 연봉 전액 조용히 기부 문재앙: 재난지원금 60만원 쳐받은거 기부하고 갖은 생색 문재앙 아들: 코로나 지원금 수억 쳐받음 아빠가 문재앙이면 돈이 넘쳐나고 아빠가 문재앙이 아니면 거지신세 ㅋㅋㅋㅋ 아들은 지원금 삥 뜯어쳐먹고 딸/사위는 청와대 살림차리고 의식주 해결 마누라는 나랏돈으로 옷/장신구 수백억 치장 온가족이 기생충 가족 이게 나라냐 재앙아 이 스래기 자식아 엉????

    김건희, '조용한 내조' 하겠다더니..친오빠 비선 논란에 인사개입설까지
    답글2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7
  • 좌빨효수2022. 06. 17. 14:06

    이뻐도 너무 이쁘당♡♡ 나랏돈으로 1억원 짜리 쳐입은 천박한 샤넬돼지 정쑥이랑 법카를 개카처럼 쓰고 공무원을 종처럼 부리고 똥빤스까지 외간남자한테 맡기는 변태계집 폐경궁 김양에 비하면 우리 건희 누님은 노무노무 고급지세요 말투도 나긋나긋하고 얼굴도 이쁘고 맘씨도 고운 우리 건희 누님 메스컴에서 허구헌날 샤넬돼지 정쑥이랑 변태계집 폐경궁 김양같은 스래기들만 보다가 이쁜 건희 누님 매일 매일 볼 수 있어서 힐링이 마구마구 되어버리네요 이쁜 게 바로 국격이지요 한국의 미를 전세계에 알려주세요 싸랑해요 건희 누님♡♡ ㅋㅋㅋㅋ

    김건희, '조용한 내조' 하겠다더니..친오빠 비선 논란에 인사개입설까지
    답글2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20
  • 좌빨효수2022. 06. 17. 14:06

    응.. 갠차나 갠차나.. 문재앙이는 시집 간 딸 사위까지 청와대 기생충 노릇 시켰는데 뭘 이깟게 대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희, '조용한 내조' 하겠다더니..친오빠 비선 논란에 인사개입설까지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23
  • 좌빨효수2022. 06. 17. 08:03

    월북이었으면 김정은이가 선전선동에 얼마나 이용해 쳐먹었을건데 그렇게 무자비하게 죽일 리가 없지^^ 문재앙 스래기 자식 깜빵 가야제^^

    "이제야 진실의 문 열려 착잡..악랄한 文정부, 책임 물을 것"
    답글1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4
  • 좌빨효수2022. 06. 16. 13:05

    안녕하세요? 순자산 40억에 세전 연봉 약 2억인 중산층 좌빨효수 인사드립니다 발갱이들은 공짜로 돈 받아 처먹을 생각들 그만하고 열심히 노력해서 부자되는 자유민주국가 대한민국이 되길 바랍니다 문재앙이는 개다 해보세요!! 멸공!!

    대통령실 "'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 정보 공개하겠다 "
    답글1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4
  • 좌빨효수2022. 06. 16. 12:58

    이뻐도 너무 이뻐 나랏돈으로 1억원 짜리 쳐입은 천박한 샤넬돼지 정쑥이랑 법카를 개카처럼 쓰고 공무원을 종처럼 부리고 똥빤스까지 외간남자한테 맡기는 변태계집 폐경궁 김양에 비하면 우리 건희 누님은 노무노무 고급지세요 말투도 나긋나긋하고 얼굴도 이쁘고 맘씨도 고운 우리 건희 누님 메스컴에서 허구헌날 샤넬돼지 정쑥이랑 변태계집 폐경궁 김양같은 스래기들만 보다가 이쁜 건희 누님 매일 매일 볼 수 있어서 힐링이 마구마구 되어버리네요 이쁜 게 바로 국격이지요 한국의 미를 전세계에 알려주세요 싸랑해요 건희 누님♡♡♡♡

    김건희 "제가 쥴리라 생각하나요" 발언 공개에..윤호중 "공방 소재로 삼고 싶지 않다"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3
  • 좌빨효수2022. 06. 16. 05:05

    이뻐도 너무 이뻐♡♡ 나랏돈으로 1억원 짜리 쳐입은 천박한 샤넬돼지 정쑥이랑 법카를 개카처럼 쓰고 공무원을 종처럼 부리고 똥빤스까지 외간남자한테 맡기는 변태계집 폐경궁 김양에 비하면 우리 건희 누님은 노무노무 고급지세요♡♡ 말투도 나긋나긋하고 얼굴도 이쁘고 맘씨도 고운 우리 건희 누님♡♡ 메스컴에서 허구헌날 샤넬돼지 정쑥이랑 변태계집 폐경궁 김양같은 스래기들만 보다가 이쁜 건희 누님 매일 매일 볼 수 있어서 힐링이 마구마구 되어버리네요♡♡ 이쁜 게 바로 국격이지요♡♡ 한국의 미를 전세계에 알려주세요♡♡ 사랑해요 건희 누님♡♡

    김건희 여사 "저 '쥴리' 아닌 거 알죠?"..윤호중 웃은 이유
    답글1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1
  • 좌빨효수2022. 06. 16. 04:47

    발갱이 놈 하나 때문에 나라가 엉망진창이네 ㅋㅋ 소득주도성장? 미친 ㅋㅋㅋㅋ

    文정부, 경제성과 자랑하더니..국가경쟁력 1년새 4계단 '추락'
    답글2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0
  • 좌빨효수2022. 06. 16. 04:40

    문재앙 이 쳐주길

    정부 "北에 피살 공무원, 자진월북으로 보기 어려워"
    답글1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5
  • 좌빨효수2022. 06. 13. 11:02

    근데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 중에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좌살시키고.. 조기흥분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쇼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는.. 이런 놈이 있었나요???? 노무노무 군금하네요^^

    국민 과반 이재명 대표 출마 '부적절'..민주 지지층은 74.4% 찬성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6. 13. 10:59

    안녕하세요? 순자산 40억 세전 연봉은 약 2.5억 중산층 좌빨효수 인사드립니다 저를 알바로 치부하는 발갱이들이 노무 많아서 미리 밝혀드려요^^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 중에 음주운전 하고.. 검사사칭하고.. 문서위조하고.. 논문표절하고.. 전과4범에.. 형수 소중한 부분 찢고.. 조카에게 쌍욕하고.. 형을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키고.. 측근들 좌살시키고.. 조기흥분에.. 분노조절장애에.. 소쇼패스에.. 여배우 스캔들에.. 전용여비서에.. 아들은 도박중독에.. 마누라는 법카를 물 쓰듯 써제끼는.. 이런 놈이 있었나요????

    국민 과반 이재명 대표 출마 '부적절'..민주 지지층은 74.4% 찬성
    답글1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7
  • 좌빨효수2022. 06. 13. 10:22

    안녕하세요? 순자산 40억 세전 연봉은 약 2.5억 중산층 좌빨효수 인사드립니다 재앙아 스래기 자식아 2022년 북괴가 미사일 발사에 써제낀 돈이 무려 8천억이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도와주고 싶다고?? 덜 떨어진 자식 ㅋㅋㅋㅋㅋㅋㅋㅋ

    北 서해로 방사포 5발가량 발사..합참, 포착 후 뒤늦게 공지
    답글1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6. 10. 09:01

    썩은 뇌와 싸우는 64살 쳐먹은 유촉새 잘못했다고 버둥버둥 거릴 때는 언제고, 범죄 저지른 놈이 감히 법무부장관을 훈계하네 족국/정깽심이 아들 대리 시험 본 것 : 오픈북이라 시부림 정깽심 PC 밀반출 : 증거보존이라 시부림 60살 넘으면: 뇌가 썩어 정치하면 안된다고 시부림, 촉새 본인 현재 64살 쳐묵쳐묵 서울대 프락치 사건 : 멀쩡한 시민을 경찰 프락치로 몰아 잔인한 고문하게 만들고 결국 콩밥 쳐묵쳐묵 뇌물현 재단 통장, 촉새 통장 훔쳐봤다고 시부리고 다님 : 완전 개뻥이었음 한동훈 장관님 살려주세요 해봐 이자식아 ㅋㅋㅋㅋ

    진중권 "유시민, 부끄러움 알아야 사람"..벌금형 받고도 한동훈 공격한 유시민 비판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0
  • 좌빨효수2022. 06. 09. 14:53

    썩은 뇌와 싸우는 64살 쳐먹은 유촉새^^ 족국/정깽심이 아들 대리 시험 본 것 : 오픈북이라 시부림 정깽심 PC 밀반출 : 증거보존이라 시부림 60살 넘으면: 뇌가 썩어 정치하면 안된다고 시부림, 촉새 본인 현재 64살 쳐묵쳐묵 서울대 프락치 사건 : 멀쩡한 시민을 경찰 프락치로 몰아 잔인한 고문하게 만들고 결국 콩밥 쳐묵쳐묵 뇌물현 재단 통장, 촉새 통장 훔쳐봤다고 시부리고 다님 : 개뻥이었음, 잘못했다고 봐달라고 버둥버둥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자식아 한동훈 법무부장관님 저 좀 살려주세요~ 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훈 명예훼손' 유시민, 벌금 500만 원.."항소하겠다"
    답글3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14
  • 좌빨효수2022. 06. 09. 14:29

    문재앙.. 찢죄명.. 도적놈들.. 집값 급등.. 재개발.. 주식.. 펀드.. 블랙리스트.. 대체 이 스래기들은 얼마를 해쳐먹었을까???? 죨 궁금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 검찰, '산업부 블랙리스트' 의혹 백운규 전 장관 소환
    답글2댓글 찬성하기6댓글 비추천하기14
  • 좌빨효수2022. 06. 09. 13:48

    문재앙 정권에서 고생 많으셨어요 ㅠㅠ 하늘나라에서 아드님 꼭 만나시기 바랄게요 ㅠㅠ

    "저도 자식 먼저 앞세워"..김동연, 송해 빈소서 눈시울 붉힌 이유
    답글3댓글 찬성하기11댓글 비추천하기51
  • 좌빨효수2022. 06. 09. 13:47

    중절모에 하얀 소복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형적인 발갱이네요^^

    서울의소리 "尹 집 앞서 보복시위..文 사저 시위 철수 안하면 계속"
    답글1댓글 찬성하기5댓글 비추천하기3
  • 좌빨효수2022. 06. 09. 12:53

    재인아 결국 사고를 쳤구나 ㅠㅠㅠㅠ 문재앙 촛불저주~ 문재앙이가 경상도 겨내려오자마자 이런 일이 터지네요 ㅠㅠㅠㅠ 문재앙 촛불저주는 이제 과학이네요 덜덜덜덜 노무노무 무습다요 ㅠㅠㅠㅠ

    [속보] 대구 변호사 사무실 빌딩 화재.."방화 용의자 현장서 사망"
    답글9댓글 찬성하기13댓글 비추천하기128
  • 좌빨효수2022. 06. 09. 12:51

    헐~ 문재앙 촛불저주~ 문재앙이가 경상도 겨내려오자마자 이런 일이 터지네요 ㅠㅠㅠㅠ 문재앙 촛불저주는 이제 과학이네요 덜덜덜덜 노무노무 무습다요 ㅠㅠㅠㅠ

    [속보]대구 변호사사무실 빌딩 화재..7명 사망 추정에 방화여부 조사
    답글9댓글 찬성하기9댓글 비추천하기105
  • 좌빨효수2022. 06. 09. 12:48

    헐~ 문재앙 촛불저주~ 문재앙이가 경상도 겨내려오자마자 ㅠㅠㅠㅠ 문재앙 촛불저주는 이제 과학이네요 덜덜덜덜 노무노무 무습다요 ㅠㅠㅠㅠ

    [속보] 대구 수성구 빌딩 화재.. 7명 사망·30여명 부상 추정
    답글10댓글 찬성하기4댓글 비추천하기68
  • 좌빨효수2022. 06. 09. 12:41

    헐~ 문재앙 촛불저주~ 문재앙이가 경상도 겨내려오자마자 이러네 ㅠㅠㅠㅠ

    대구 변호사 사무실 빌딩서 불..방화 용의자 사망 추정
    답글1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17
  • 좌빨효수2022. 06. 09. 12:41

    문재앙이 경상도 겨내려오자마자 이런 일이~ 헐~ 후덜덜덜덜~

    [속보] 대구 변호사 사무실 빌딩 화재..경찰 "방화 여부 조사"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20
  • 좌빨효수2022. 06. 09. 12:41

    헐~ 문재앙이 경상도 겨내려오자마자 이런 일이~ 후덜덜덜덜~

    대구 수성구 법원 인근 빌딩서 불..소방 "7명 사망 추정"(2보)
    답글3댓글 찬성하기9댓글 비추천하기59
  • 좌빨효수2022. 06. 08. 09:44

    문재앙 정권 때 고생 너무 많으셨어요.. 좋은 곳 가시기를 바랄게요..

    "고향 황해도서 무대 서고 싶어".. 송해, 이 꿈 못이루고 떠났다
    답글1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29
  • 좌빨효수2022. 06. 08. 09:43

    문재앙 나라에서 고생 많으셨어요 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고향 황해도서 무대 서고 싶어".. 송해, 이 꿈 못이루고 떠났다
    답글2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30
  • 좌빨효수2022. 06. 03. 16:41

    어주니떠주니 저거 아직 오세훈 시장 밑에서 우파코인 빨고 있었던겨?? 주인이 바꼈는데 코인 달콤함을 못잊어 아직도 빌붙어 쳐먹고 있네?? 흐미 비위도 조은 늠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앤피] "가세연 강용석-김세의 분열 조짐, 김어준은 오세훈에 '나를 짜르라' 外"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6. 03. 14:48

    형수님 찢는 찢죄명 법인카드깡 폐경궁김양 청와대 기생충 문다헤 지원금 기생충 문준룡 해외여행 기생충 문재앙/김정쑥 SNS백수 조꾹 토착애꾸 정깽심 여비서 사랑해 박원숭 위안부 앵벌이 윤미양 광우뻥 선동 대계뭉 자식 이중국적 간경화 일본 아파트 본토왜구 빡영선 아리팍 사는 뇌썩남 유씨민 노무현 팔이 헌법조무사 김좌동 윤지오 팔이 안민떡 임차료 기습인상 박쭈민/김쌍조 성인용품 파는 빨갱이 김어쥰 테블릿뻥 손떡희 흑석동 유지 김으겸 목포 일본상가 수십채 손갑순 천막불륜 세월호 성욕과 싸우는 더듬어만진당 미안해 고마워 문재앙

    조국 "정경심과 공모? 여전히 근거없어..대법원 판결 나왔다고 끝 아냐"
    답글1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1
  • 좌빨효수2022. 06. 03. 12:01

    손떡희 테블릿 조작해도 증거 인정 받았어 그만 시부리고 깜빵에서 쓸 치약 치솔이나 준비해 이자식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징징거린다고 바뀔 거 하나도 읍지롱 우캬캬캬캬캬캬캬

    조국 측 "동양대 PC 증거능력 없어.. '대법서 판단 끝' 동의 안해"
    답글1댓글 찬성하기12댓글 비추천하기24
  • 좌빨효수2022. 06. 03. 11:58

    토착애꾸 정갱심 알고보면 진심 캐불쌍 캐릭터 남편이란 놈은 철딱서니 없는 왕자병 환자에 소시오패스/싸이코패스/사시노패스/박사노패스 딸은 유급을 밥 처먹듯 하더니 엄마가 깜빵 갈 판인데 수십만원짜리 생일파티 SNS 자랑질 아들은 엄마가 깜빵 갈 판인데 피씨 좋은거 바꿔 달라고 막 대드는 패륜 국제 왕따 시애미는 세금떼처묵녀 시애비는 유산 21원 남기고 다이 남편 동생은 건달 5촌 조카는 신불자에 사기꾼 본인 얼굴은 애꾸에 네모공주 알고보면 인생이 참으로 기구하고 불쌍한 인간 진심으로 안타깝다봉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국 측 "동양대 PC 증거능력 없어.. '대법서 판단 끝' 동의 안해"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6. 03. 11:57

    1965년생 57살 알고보니 1963년생 59살 네이버 프로필 185cm 알고보니 키높이 깔창 10cm 키도 가짜 나이도 가짜 인턴도 가짜 논문도 가짜 깔창도 가짜 표창장도 가짜 봉사활동도 가짜 펀드 보고서도 가짜 인생 자체가 모조리 가짜 마누라랑 자식들도 모조리 가짜 57년 아니 59년을 법꾸라지처럼 졸렬하고 비열하고 얍삽하고 비굴하고 비겁하고 추잡스럽게 살아온 거짓말 가짜 SNS 인생 조꾹아~ 한동훈 법무부장관님 살려주세요~ 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국 측 "동양대 PC 증거능력 없어.. '대법서 판단 끝' 동의 안해"
    답글1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6. 03. 11:55

    돼계뭉 빨갱이들이 국민 90% 지지 받는 대통령에게 욕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 그러니 북괴 쳐들어온 6.25를 남한 잘못이라고 시부리고 다니지 문재앙 스래기 자식이 ㅋㅋㅋㅋ 그때 북괴편 들고 같은 남한 동포 잡아죽였지 발갱이놈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젤렌스키 "우크라 땅 5분의 1 러시아가 점령"..한반도 면적 절반 수준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0
  • 좌빨효수2022. 06. 03. 10:18

    문재앙이랑 더듬어만진당이 젤렌스키 욕한다는 이유만으로 자국민 90%가 지지하는 대통령에게 깐족깐족 거리네 좌좀빨갱이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듬어만진당 지지율 30%도 안되는 헬남조선 빨갱이 쩌리 따위들이 땅을 내어주라 마라 욕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이 좌주도 달라고 침공하면 문재앙이는 네 가져가세요 하고 내어줄 모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죽더라도 지켜야지^^ 그게 나라야 빨갱이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북괴에게 5년간 문재앙 스래기 자식이 굽신굽신 했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젤렌스키 "우크라 땅 5분의 1 러시아가 점령"..한반도 면적 절반 수준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9
  • 좌빨효수2022. 06. 03. 10:13

    자국민들이 죽더라도 지키겠다고 자국민들 90%가 스스로 자기네 대통령을 지지하고 있는데 돼계뭉 스래기들이 땅을 주라 마라 주제넘게 징징거리고 자빠졌노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는 지켜야 하는 것이야 빨갱이들아 ㅉㅉㅉㅉㅉㅉㅉㅉ 멸공!!

    젤렌스키 "우크라 땅 5분의 1 러시아가 점령"..한반도 면적 절반 수준
    답글3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4
  • 좌빨효수2022. 06. 03. 10:11

    무려 자국민 90%가 지지하는 대통령을 더듬어만진당 지지율 30%도 안되는 헬남조선 빨갱이 쩌리 따위들이 내어주라 마라 욕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이 좌주도 달라고 침공하면 문재앙이는 네 가져가세요 하고 내어줄 모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죽더라도 지켜야지^^ 그게 나라야 빨갱이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젤렌스키 "우크라 땅 5분의 1 러시아가 점령"..한반도 면적 절반 수준
    답글4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6. 03. 10:09

    자국민 90%가 지지하는 대통령을 헬남조선 빨갱이 쩌리 따위들이 내어주라 마라 욕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이 독도 내어달라고 침공하면 문재앙이는 네 가져가세요 하고 내어줄 모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죽더라도 지켜야지^^ 그게 나라야 빨갱이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젤렌스키 "우크라 땅 5분의 1 러시아가 점령"..한반도 면적 절반 수준
    답글2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5
  • 좌빨효수2022. 06. 03. 09:51

    일본이 독도 내어달라고 침공하면 문재앙이는 네 가져가세요 하고 내어줄 모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죽더라도 지켜야지^^ 그게 나라야 빨갱이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국민 90%가 지지하는 대통령을 헬남조선 빨갱이 따위들이 욕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젤렌스키 "러시아 침공으로 어린이 243명 죽고 20만명 끌려가"
    답글2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8
  • 좌빨효수2022. 05. 22. 11:47

    나도 빚이 3억인데? 총자산 43억 총부채 3억 순자산 40억 나는 그지다 ㅠㅠ

    60대 이상 5명 중 한명은 '빚'지고 산다.. 가계대출 350조 육박
    답글1댓글 찬성하기4댓글 비추천하기11
  • 좌빨효수2022. 05. 22. 11:31

    캬 5마넌 짜리를 입어도 청와대 샤넬돼지 정쑥이보다 고급스럽네 ㅋㅋ 법카를 개카처럼 쓰질 않나, 공무원을 종처럼 부리질 않나, 똥 빤스를 외간남자한테 맡기질 않나.. 인간 변태 스래기네 김폐경ㅋㅋ 건희 누님은 양반이셨구나 찢죄명, 폐경궁 김양같은 마귀들에 비하면^^ 말투도 나긋나긋하고 얼굴도 이쁘고 맘씨도 고운 우리 건희 누님♡♡ 맨날 돼지가튼 김정숙이랑 남자 공무원한테 빤스 심부름 시키는 변태 계집 폐경궁 김양만 보다가 이쁜 건희 누님 보니까 힐링이 마구마구 되어버리네♡♡ 이쁜 게 바로 국격이지요 사랑해요 누님♡♡♡♡

    바이든, '김여사옆' 尹대통령에 "우리는 married up한 남자들"
    답글1댓글 찬성하기0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5. 22. 11:27

    음주운전 전과자 찢재명이가 음주자 맘에 공감을 못하다니? 이게 나라냐?

    이재명, '철제그릇 던진 60대 구속영장 신청'에 "선처 바란다"
    답글1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1
  • 좌빨효수2022. 05. 22. 09:14

    양산 샤넬돼지와는 비교가 안되는 품격♡♡ 이쁜게 국격입니다 나랏돈으로 샤넬 쳐입는게 국격이 아니죠^^

    '올림머리' 김건희 여사, 만찬장 깜짝 등장..바이든과 인사 후 작품 관람
    답글1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1
  • 좌빨효수2022. 05. 22. 09:13

    사진 아가씨 후덜덜 대구 아가씨 억수로 이뿌네예♡♡ 건희 누님 보는 듯 하네예 양산에 샤넬돼지랑은 비교가 안대네예♡♡

    '여름이면 다음달인데'..전문가들 "모든 위험요소, 6월 결집"
    답글2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15
  • 좌빨효수2022. 05. 21. 22:11

    만난다더니 개뻥 ㅋㅋ 문재앙 저자식 대체 왜 자꾸 거짓말 하는걸까? 빤한 거짓말을 수시로 시부려대네 ㅋㅋㅋㅋ

    문재인 '십자가 선물', 바이든 "좋은 친구"..10분간 통화
    답글1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2
  • 좌빨효수2022. 05. 21. 09:43

    철재 책상으로 찢재명이 목을 꺾어버렸어야죠 ㅠㅠ 어쨋든 도시락폭탄에 비견할만한 열사시다 국사책에 실어드려라

    이재명 향해 철제그릇 던진 60대 "술 먹는데 시끄러워서"
    답글2댓글 찬성하기4댓글 비추천하기6
  • 좌빨효수2022. 05. 21. 01:35

    그냥 니뽄도로 창자를 갈랐어야죠 ㅋㅋ 아꿉^^ 황천길 보낼 수 있었는디 ㅋㅋ

    이재명, 거리유세 중 그릇 날아와..현행범 체포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2댓글 비추천하기1
  • 좌빨효수2022. 05. 21. 01:34

    쌍욕에 음주운에 전과4범 아주 그냥 후덜덜한 놈^^

    이재명, 거리유세 중 그릇 날아와..현행범 체포
    답글1댓글 찬성하기16댓글 비추천하기21
  • 좌빨효수2022. 05. 21. 01:33

    앗 음주운전 쌍욕범이닷^^ 철제 책상을 찢재명 머리에 던졌어야죠 목 꺾여버리게 아꿉 ㅋㅋㅋㅋ

    이재명, 거리유세 중 그릇 날아와..현행범 체포
    답글2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3
  • 좌빨효수2022. 05. 21. 01:30

    아 보낼 수 있었는데 아깝네 철제 책상을 던졌어야죠 ㅋㅋ

    이재명, 거리유세 중 그릇 날아와..현행범 체포
    답글1댓글 찬성하기9댓글 비추천하기23
  • 좌빨효수2022. 05. 20. 23:24

    문재앙 뒤나 핥고 다니던 스래기들 ㅋㅋㅋㅋ

    '한동훈 인사'로 떠나는 검찰간부들.."생각의 다름 이해하자"(종합)
    답글3댓글 찬성하기7댓글 비추천하기9
  • 좌빨효수2022. 05. 20. 23:13

    문수완박(文睡完剝) 문재앙 문.. 잠잘 수.. 완전할 완.. 박탈 박.. 문재앙 저 자식은 잠 쳐자빠 잘 자격도 없는 놈입니다. 1년 365일 확성기 집회가 답입니다요^^

    문 전 대통령 양산 평산마을 야간시위 사라졌다
    답글1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4
  • 좌빨효수2022. 05. 18. 19:26

    문재앙 스래기 자식은 5대비리 등등 온갖 파렴치범놈들을 단 한 놈도 사퇴 없이 문재앙 직권으로 다 임명해버렸죠 천하제일 파렴치범 조꾹이만 하더라도 문재앙 직권으로 법무부장관 임명시켰죠 반면에 보수는 부끄러움을 아네요^^ 부끄러운 줄 몰랐던 지난 5년간의 문재앙 정권과 비교하면.. 보수의 품격을 결코 좌빨의 경박함이 흉내조차 낼 수 없는 지경이네요^^ 고작 장학금 따위로 후보 사퇴하자나요 이게 나라입니다 여러분~ 자유와 상식과 공정과 정의의 나라 그것이 바로 윤대통령의 나라입니다 여러분~ 두근두근 넘나 기대되쥬 여러분? ㅋㅋㅋ

    취임 하루 만에 전격 검찰 인사..'검수완박' 맞서 승부수
    답글1댓글 찬성하기3댓글 비추천하기11
  • 좌빨효수2022. 05. 18. 19:25

    싸구려 옷을 입어도 참 고운 우리 건희 누님♡♡ 사랑합니다 우리 이뿐 건희 눈누난나 여사님♡♡ 문신이나 하고 돌아다니는 정의당 비례 국개의원 유호정 같은 스래기 계집이나 나랏돈으로 샤넬 옷 쳐입고 다니는 김정쑥 같은 샤넬돼지나 나랏돈 법인카드로 스시 10인분 사쳐먹고 남자 공무원에게 빤스 심부름이나 시키는 폐경궁 김양 같은 천박한 계집에 비하면 완전 천사세요^^ 이쁜게 국격이랍니다^^ 널리 널리 대한민국의 美를 알려주세요♡♡ 싸랑해요 건희 눈누난나 여싸님♡♡

    취임 하루 만에 전격 검찰 인사..'검수완박' 맞서 승부수
    답글1댓글 찬성하기1댓글 비추천하기15
  • 좌빨효수2022. 05. 18. 19:05

    형수찢는찢죄명 눈찢어진찢죄명 마눌패는찢죄명 폐경김씨찢죄명 도박아들찢죄명 킬러조카찢죄명 강제입원찢죄명 대장똥통찢죄명 동규주인찢죄명 조폭친구찢죄명 썽난FC 찢죄명 비리천국찢죄명 연쇄좌살찢죄명 연쇄패륜찢죄명 부선누님찢죄명 총각사칭찢죄명 음주운전찢죄명 전과사범찢죄명 쌍욕막말찢죄명 문서위조찢죄명 논문표절찢죄명 검사사칭찢죄명 고소마왕찢죄명 소쇼패스찢죄명 조기흥분찢죄명 분노장애찢죄명 내로남불찢죄명 깜방가자찢죄명 어이 찢재명 한동훈 법무부장관님 제발 살려주세요~ 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

    대검차장 이원석·중앙지검장 송경호..'친문' 이성윤·신성식 좌천(상보)
    답글2댓글 찬성하기4댓글 비추천하기5
  • 좌빨효수2022. 05. 18. 19:03

    형수님 찢는 찢죄명 법인카드깡 폐경궁김양 청와대 기생충 문다해 지원금 기생충 문준룡 해외여행 기생충 문재앙/김정쑥 SNS백수 조꾹 토착애꾸 정깽심 여비서 사랑해 박원숭 위안부 앵벌이 윤미양 광우뻥 선동 돼꼐뭉 자식 이중국적 간경화 일본 아파트 본토왜구 빡영선 아리팍 사는 뇌썩남 유씨민 노무현 팔이 헌법조무사 김좌동 윤지오 팔이 안민떡 임차료 기습인상 박쭈민/김쌍조 성인용품 파는 빨갱이 김어쥰 테블릿뻥 손떡희 흑석동 유지 김으겸 목포 일본상가 수십채 손갑순 천막불륜 세월호 성욕과 싸우는 더듬어만진당 미안해 고마워 문재앙

    대검차장 이원석·중앙지검장 송경호..'친문' 이성윤·신성식 좌천(상보)
    답글1

'악성 댓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pereagles 등 바꿔가며 7820개  (0) 2022.09.21
김충희  (0) 2022.06.16
seung yub shin  (0) 2021.06.30
ManInBlack  (0) 2021.02.17
닉네임을 등록해주세요  (0) 2021.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