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목모임/곧은터

[스크랩] 강원방 정모후기 !!

참도 2015. 4. 27. 09:45

안녕하세요.

 

청옥산농원 입니다.

 

모두 즐거운 일요일 저녘 보내고 계신지요??ㅎㅎ

(내일은 월요일 입니다 ㅎㅎㅎ)

.

.

.

.

다름이 아니라 어제 강원방 정모에 참석후 사진 몇장 찍어서

 

강원방 회원님들과 공유하려 합니다!!

(참석 못하신분들은...다음에 꼭 참석하세요 ㅎㅎ)

.

.

.

.

.

.

.

사실...저 또한....약속이 많아서...정모 당일 늦은 시각에 도착했습니다...

(흑흑...)

 

 

정모 장소인 고추잠자리 펜션입니다!!

(같은 평창인데..뇌운계곡은 처음입니다...)

 

 

입구부터 앙증맞은 간판이  ㅎㅎ

 

펜션 바로 앞에 수영하기 딱좋은...계곡이 있습니다 ㅎㅎ

 

마침 도착시각이 저녘식사 타임이라서...운좋게 바로 맛있는 저녘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ㅎㅎ

(역시...난 먹을 복이 있어 ㅎㅎㅎ)

 

 

식사 마치고 도란 도란 담소나누는 회원님들 ㅎ

연못도 있네...

바쁜 일정으로 늦게 식사하시는 미모의 회원님들 ㅎㅎㅎ

정모 찬조물품 과 찬조해주신 회원님들 닉네임이 바람에 ~ 펄럭~ 펄럭~ㅎ

늘 유쾌하신 유태평님 ㅎㅎㅎ 역시 사진찍는 순간에도 스마일 ㅎㅎㅎ

 

젠틀맨님은 닉네임이랑 정확하게 일치하는거 같아요 ㅎㅎㅎ

(정말 멋지신듯!!)

 

여기도 담소나누는 멋진 신사분들이!!

 

태기산농부님과 비츠로님ㅎㅎㅎ

(무슨 이야기들을 나누시고 계신건지???)

 

이곳에는 미인들이...ㅎㅎㅎ

(여기좀 봐주세요...ㅎㅎ

 

꽃 좀 찍어볼까 했는데..

.

.

.

 

덕사재오양골 님이 찍혔네요 ㅎㅎㅎ

(펜션 정말 멋져요 ㅎㅎㅎ)

 

엄청난(?) 장비 셋팅중이시군요....

(쿵짝~ 쿵짝~♬)

 

 

 

회원님들 찍느라... 다 못보여 드렸던 고추잠자리 펜션 이곳 저곳입니다.

 

앙증맞게 텃밭도 잘 만들어 놓으셨네요 ㅎㅎ

 

맛있는 식사후 수고하시고 계신 회원님들...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아아~~마이크 테스트!!

 

곧 정모가 시작됩니다!!

 

우왕좌왕 하시지 말고 착석하세요 ㅎㅎㅎ

 

모두 자리 잡으신거 같으니!!

 

찰칵!!ㅎ

 

 

비익조님 께서 인사말 하고 계신모습 ㅎㅎㅎ 

 

음....모두 경청하고 계시는군요 ㅎㅎ

이제 운영진분들 인사말 및 소개 시작!! 

 

인사말 듣고 있는데...어디선가...고기굽는 냄새가...

(아...고기냄새 때문에...집중이 안된다...)

 

고기냄새가 나도...인사말은 계속된다...

 

뽀미님 ㅎㅎㅎ

 

참을수 없다...한장더 찰칵 ㅎㅎㅎ

(수고하고 계신 키드아이님 ㅎㅎ)

 

 

 

 

 

 

 

여기까지 운영진 인사말 과 소개하는 모습이였습니다.

(모두 이쁘게 찍어드려야 하는데...죄송합니다..)

 

그리고 다음 순서는 회원님들 자기소개 ㅎㅎ

 

짜임세 있는 진행과 센스넘치는 명아주님의 사회로 ㅎㅎ

계속 웃느라고 사진들이 너무 흔들렸습니다...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길 바래요 ㅎ)

.

.

.

.

.

재미있는 정모...끝까지 함께하고 싶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예정보다 일찍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흑흑...아쉽다..)

.

.

.

.

(삼겹살...더 먹고싶었는데...)

.

.

.

.

그래도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는 선물들이 양손가득 묵직해서

위로가 좀 되었습니다 ㅎㅎ

 

경품당첨으로 이것 저것  받아서 돌아오는 두손은 묵직하게 돌아왔습니다.

(어머니가...너무 좋아하시더군요 ㅎㅎㅎ)

.

.

.

.

아무튼...

.

.

.

.

처음 참석한 정모였는데..다들 너무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아낌없는 조언 고맙습니다 ㅎ

 

다음 정모에도 꼭 참석하겠습니다..

.

.

.

.

.

그리고...

.

.

.

.

.

.

마지막으로...

.

.

.

.

.

다음 정모...평창에서 하길 바래봅니다 ㅎㅎ 

 

 

출처 : [우수카페]곧은터 사람들
글쓴이 : 청옥산농원[평창] 원글보기
메모 :